만약 고객에게 무엇을 원하는지 물었다면, 고객은 조금 더 빠른 말(마차)이라고 답했을 것이다. 과거 비즈니스 혁신의 대명사로 포드 모터 컴퍼니의 창립자인 헨리 포드의 메시지였다.
디지털 시대의 비즈니스는 非디지털 시대와 무엇이 다른가?
레거시 혁신과, 디지털 시대의 혁신은 다른 것인가?
80년전의 인사이트는 지금도 유효한 것인가?
간혹 우리는 본질과 수단을 혼동했던 경험도 있어 왔다. 비즈니스의 본질은 가치 교환이다. 커니는 디지털 비즈니스의 메커니즘 자체는 변함없다고 생각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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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Kearney Virtual Insight Forum에서 위의 다섯 가지 관점의 사업 성공 메커니즘을 함께 살펴보고, 커니의 경험을 포럼에 참석한 100여명의 고객들과 나누며 고민 해법을 공유하는 소중한 시간을 가졌다.
- AI, Data, Platform Engineering등 기술이 주는 시사점
- 새로운 기술이 성과로 연결되지 못하는 이유
-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플랫폼 비즈니스의 성장 스토리
- 다섯 가지 디지털 비즈니스 성장 메커니즘 방법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