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arney Originals JOA@Kearney

직원들의 건강 및 일과 삶의 균형을 위해 Way of Working을 향상시켜 나가고, 팀 단위 또는 각자 리프레시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Office Health & Well-being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Quarterly Culture Day

 

Quarterly Culture Day(QCD)는 분기별로 진행되는 고품격 private one day class로 직원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프로그램이다. 바쁜 일상 속에서도 직원과 가족들이 소중한 시간을 함께 하고 잠시나마 리프레시 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해주기 위해 요리, 베이킹, 미술, 가드닝 등 매분기 엄선된 프로그램으로 운영하고 있다.

 

 

 

 

Space Out Day

 

프로젝트 팀 및 제안 팀과 함께 팀워크를 다지며 휴식과 재충전의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시작되었다.

매월 셋째 주 목요일, 당월의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Space Out Day를 통해 업무를 벗어나 잠깐 생각을 멈추고 긴장의 해소와 쉼의 균형을 가질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TGI Friday

 

매달 첫 주 금요일 오후 4시 퇴근하여 가족, 연인, 친구, 가까운 지인과 함께 금요일 오후부터 주말까지 여유로운 일상을 보낼 수 있도록 TGI Friday를 통하여 자기계발 및 취미, 여가활동을 함으로써 휴식이 있는 삶을 만들고 일과 삶의 균형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지원한다.

 

 

 

Happy Special Snack Day

 

피곤한 오후 웰빙 간식과 함께 달콤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저칼로리 + 고단백질 + 시즈널 메뉴로 구성된 프리미엄 간식을 제공해 지친 몸에 활력을 불어넣고 직원들의 Health Pleasure를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한다.  

 

 

 

Unmind

 

Well-being Platform Unmind는 mental well-being을 지원하기 위해 신경 과학, 인지 행동 치료, 마음 챙김 및 긍정적인 심리학에 뿌리를 둔 다양한 훈련, 운동 등 여러가지 전문가 도구를 제공한다. 그날의 감정을 매일 기록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요가, ASMR 등 여러 영상들이 모바일로도 제공되어 언제 어디서나 접속해서 이용할 수 있다.